Korea Blog
애드몹 학생 앱 개발 경진대회: 평범하지 않은 앱 개발 경연
Sunday, January 31, 2016
전 세계 인구수보다 모바일 기기 수가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2014년 전 세계 인구수와 기기 수는 각각 72억 명과 74억 개
였
던 것으로
추산
됩니다.
모바일은 인터넷을 사용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수단으로
, 모바일 사용 시간은
데스크톱 컴퓨터 사용 시간을 초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앱 생태계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한 달 평균 37시간을 모바일 앱 사용에 소비
합니다.
우리 일상생활에서 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면서, 이제 앱 개발을 배우는 것이 과거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이에 구글은 전 세계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앱 개발 경연인 ‘제2회 애드몹 학생 앱 개발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애드몹은 전 세계 개발자들이 앱에 광고를 달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광고 제품으로, 전 세계 65만 개 이상의 앱이 애드몹을 통해
최근 2년간 총 1조 원이 넘는 수익을 올렸습니다.
코딩을 좋아하거나 모바일 앱에 대한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는 학생이라면 이 대회를 통해 아이디어를 실현해 보세요. 자신이 만든 앱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고 푸짐한 부상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경진대회에서 우승하려면 우수한 앱(Android 또는 iOS)을 만들고, 프로젝트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비즈니스 계획을 세우고, 사용자를 확보하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애드몹을 활용해야 합니다. 경진대회는 앱 업계의 리더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합니다. 심사위원단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여기
에서 확인해보세요.
우승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부상이 수여됩니다.
●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 있는 구글 본사 방문을 포함한 일주일간의 샌프란시스코 여행
●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추천 앱으로 소개
●
개발자와 앱을 소개하는 홍보용 동영상 제작
●
새로운 구글 기기와 구글 로고가 새겨진 푸짐한 경품 증정
지난해 글로벌 우승자는 사람들이 어느 주제에 대해서든지 전자 플래시카드를 만들어서 퀴즈를 풀고 성적을 분석할 수 있는 앱
Stacks Flashcards
를 만든 Phani Gaddipati였습니다.
Phani의 동영상
에서 좀 더 자세한 대회 우승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글로벌 우승자 1명 외에 4개 지역(북미, 중남미, 유럽과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결승 진출자에게도 구글 기기가 수여되고 애드몹 웹사이트에 앱이 소개됩니다.
경진대회는 오늘부터 2016년 6월 28일까지 진행되므로 그때까지 앱을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대회에 등록하려면
애드몹 웹사이트를 방문
해보세요.
애드몹 구글플러스
와
트위터
를 팔로우하여 경진대회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확인하는 것도 있지 마세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한국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게시자: Henry Wang
애드몹 제품 마케팅 담당자
No comments :
Post a Comment
ラベル
ad
AdMob
admob_sdk
Advanced Power Searching
Android
Android App Quality
android back button
Android back end
Android navigation
Android Player API
android server
android up button
androidL
androidtv
androidwear
App Translate Service
Audio Focus
Chrome
Chromecast
Code-in 2012
Core App Quality Guidelines
Daydream
design
designing for Tablets
designsprint
dialog
Drive SDK
Game Developers Conference
GCi
GCi 참가자
GDA
GDC
gdg
gdgkorea
Go
Google Cast
Google Code-in
Google Play
Google Play 스토어
Google Search
Google Summer of Code
Google+ Sign-In
Google+ Sign-In Bootcamps
Google+ 로그인
Google+ 로그인 부트캠프
googleanalytics
googleio
GooglePlay #AndroidDevStory #PlayStore #MaterialDesign #AndroidStudio #DeveloperConsole
GSOC
hackathon
HackFair 출품작
In-app Billing
io
io2014
ioapp
iobytes
ioextended
IRC Talk
IRC 서버
java7
kitkat
launch
Marshmallow
materialdesign
mobile ad
mobile_ads_sdk
multiscreen
NaCl
Native YouTube Player API
NRRN 사용 제한
Power Searching
product launch
SD 카드에 앱 설치
SecureKeyFactory
ux
webview
YouTube
YouTube Android Player API
YouTube API
YouTube API 3.0
YouTube API Update RSS Feed
광고
구글 HackFair
구글 Summer of Code
구글 개발자 사이트 홍보
구글 개발자 아카데미
구글 개발자 온라인 강좌
구글 검색
구글 고급 파워 서치
구글 드라이브 앱
구글 부트캠프
구글 아카데미
구글 코드인
구글 플러스 로그인
구글 핵페어
구글로 로그인하기
네이티브 클라이언트
데이드림
멀티 모바일
멀티 플랫폼
모바일 광고
수익화
스마트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4.2
안드로이드 Back 버튼
안드로이드 Up 버튼
안드로이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안드로이드 네비게이션
안드로이드 데이드림
안드로이드 디자인
안드로이드 방향탐색
안드로이드 보안
안드로이드 사용자 데이터
안드로이드 서버 백엔드
안드로이드 앱 품질
안드로이드 원격 제어
안드로이드 태블릿 디자인
안드로이드 현지화
안드로이드 화면 보호기
애드몹
애플리케이션 SD카드 설치
애플리케이션 개발 주민등록번호 사용 제한
애플리케이션 외부 저장 장치
앱 품질 체크리스트
오픈 소스
오픈소스 프로그램
웹 DMB
유튜브
유튜브 API
유튜브 API 3.0
유튜브 API 업데이트
유튜브 모바일
유튜브 안드로이드 플레이어 API
인앱 결제
인터넷상 주민등록번호 수집 이용 제한
주민등록번호 사용제한
추천이미지
출시
크롬브라우저
태블릿 디자인
태블릿용 앱
파워서치
한국 구글 개발자
한국 구글 개발자 사이트
핵심 앱 품질 가이드라인
핵심 태블릿 앱 품질 체크리스트
핵페어
핵페어 출품작
ブログ アーカイブ
2016
February
January
애드몹 학생 앱 개발 경진대회: 평범하지 않은 앱 개발 경연
Android 개발자 스토리: 뮤직 앱 개발업체 DJiT
Google Play 개발자 콘솔에서 앱 및 인앱 상품용 프로모션 코드 만들기
한국 Google Developer Expert(GDE)에 지원하세요!
Google HackFair 돌아보기#2 - MetaMong
Google HackFair 돌아보기#1 - RealVR Drive
Firebase와 Google App Engine으로 실시간 데이터에 백엔드 로직 추가하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0 프리뷰
2015
December
November
October
September
August
July
June
May
April
March
February
January
2014
December
November
October
September
August
July
June
May
April
March
February
January
2013
December
November
October
September
August
July
June
May
April
March
February
January
2012
December
November
October
September
August
July
June
May
March
February
January
2011
December
November
Feed
No comments :
Post a Comment